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컨텐츠 이야기/최고다의 <징검다리>

[드라마] KBS드라마스페셜연작시리즈 아모레미오 제3부 (2012년 1월15일방영)

KBS드라마스페셜연작시리즈 아모레미오 제3부 (2012년 1월15일방영)



해창은 민우를 따라 다니면서 학생운동에 깊숙히 관여합니다.


경찰의 프락치인 민우는 식당주인으로 위장하면서 자신을 관리하고 있는 태근에게 자신의 친구들만은 건드리지 말라고 부탁하지만 태근은 민우의 후배들을 비롯한 운동권 핵심 멤버들이 모이는 장소를 알아 오라고 협박합니다.



민우를 잊지 못하는 수영은 민우에게 매달리지만 민우는 수영을 매몰차게 뿌리칩니다.


이들을 지켜보는 해창은 답답해 합니다.



해창이 경찰에 쫓기는 것을 본 도순은 해창이 가짜 대학생임을 수영에게 밝히지만 수영은 해창에게 이를 내색하지는 않습니다.




해창은 수영의 졸업작품의 누드모델이 되어 주고


수영이 누드크로키를 마친 후 해창은 자신의 신분을 밝히면서 자신이 수영을 사랑하고 있다고 고백합니다.


 

민우를 사랑하고 있는 수영은 해창의 마음을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한편, 민우는 태근에게 운동권 지도부가 모이는 장소를 알려주고 그 장소에 들이닥친 형사들에 의해 대다수 학생들이 잡혀 갑니다.


민우는 해창을 프락치로 몰아서 모든 책임을 해창에게 떠넘깁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해창은 괴로워 합니다.


 

여대생 수영에 반해 가짜 대학생 행세를 하게 된 해창, 그리고 그 해창의 신분을 알면서도 숨겨준 민우.
해창은 민우에게 고마워 하지만 결국은 민우가 프락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많은 의문점이 풀리는 3부였습니다.

마지막회인 4부에서는 해창과 수영의 딸인 미래의 출생비밀이 밝혀 지면서 민우와 해창 그리고 수영간의 갈등이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참고 : 제4부는 특집방송관계로 한주 늦어진 1월 29일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아모레미오>를 보고싶다면   디노파일에서 <아모레미오>를 검색해보세요!